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인사동 전통찻집 "반짝반짝 빛나는"

인사동 전통찻집 "반짝반짝 빛나는"

 

한국중에서도 가장 한국적이라는 "인사동"

한국인보다 외국인을 더 많이 볼 수도 있어서 더욱 한국적이어야 만 한다는

인사동쌈짓길 !^^ 일반 찻집보다도, 전통찻집이 많이 자리하고 있는데

그 중에 이곳을 소개 하려한다 !!

 

 

인사동 전통찻집 "반짝반짝 빛나는"

간판을 보면 전구하나 없지만, 디자인을 보는 순간, 어라? 반짝반짝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뭔가 반짝 거리는거 같았달까? ㅎ

 

 

나같이 길치인 사람들이 혹시나 입구 못찾을까봐....

친절히 화살표도 있었다...ㅋㅋㅋㅋㅋㅋ

 

 

옳지,옳지..ㅋㅋ 그냥 전통만 따진다고 다되나..ㅋㅋ

유기농정도는 되줘야 전통찻집이라는 타이틀을 달 수있지 !!

 

 

응??응?? 당신은 누구세요?? ㅋㅋㅋ

앎s와 동행해준 태양마미 +_+

물론 이곳을 알려준곳도 이 언니분 +_+

 

 

http://

 

"전통"이라는 단어에 좌식석이 없으면 섭하지 않겠는가?

당연히 있다..방바닥...ㅋㅋㅋㅋ

저기 누워있는분.....일어나셈...-_-'ㅋㅋㅋ

 

 

우리는 정중앙 테이블에 앉았다능....ㅋㅋㅋ

 

 

 

 

당연히 메뉴판도 찍어주었다..ㅎㅎ

근데 메뉴판은 조금 실망...뭔가 너무 도시적이었어..

그냥 전통찻집이라고 하니까 구식을 바라는건 어쩔 수없는 마음..ㅜㅜㅋ

 

 

 

 

비교적 좁은 내관인데도 불구하고 여성고객들이

매우많이 찾는 인사동전통찻집"반짝반짝빛나는" !!

 

 

테이블마다 하나씩 있던 앙증맞은 화분 ㅎ

궁금했다..이거키워서 전통차 재료로 사용하시나요???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인상깊었던거 이거!! ㅎㅎ

방명록이 있었다ㅎ 수기로 적을 수있게 연필도있었다 ! ㅎ

볼펜이 아니라 연필!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ㅋㅋㅋㅋ 수정할수있단거임..ㅋㅋ

 

 

 정말......대단한 솜씨의 사람들이 많이도 다녀갔나보다......워우....

근데 저 그림은...조금 무서워쩌여....

 

 

앎s도 가만있을 수 없다며..ㅋㅋ 나도 우리일행의 흔적을

남겼다...이히히히ㅋㅋㅋㅋ

 

 

짠+_+ 우리 태양마미 미지언니와 귀요미태양이 ♥

언니가 분명 모자이크 안해도 된댔어요.....

나중에 딴말하기 없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이가나서 치발기를 열심히 가지고 노는

우리 귀요미 태양이....으이구 ㅎㅎㅎ

이뽀이뽀...ㅎㅎㅎㅎ

 

 

빠질 수없다..앎s인증샷 +_+

 

 

꽃차를 마시고 싶어한 언니를 위해, 고른 국화차 !

노란꽃잎색에 마음까지 설레였다 ㅎ

(옆에 보온병에 따스한물을 가득 하나더 준다 ㅎ 먹고 게속 따뤄먹으면 된다)

 

 

 

이건 "곡물스무디" 이게 정말 이색적이었다 ㅎ

스무디 라는 단어 자체가 한국적인것과 거리가 있었는데

이게 진정한 퓨전음식이지 않을까? ㅎ

고소하면서 달콜하고 너무달아서 속에 닝닝(?) 하지도 않는 담백함 이랄까?ㅎ

 

 

같이간 언니는 이걸 먹고, 집에서 미숫가루와 꿀과 얼음 등등을 갈아서

곡물스무디 만들기 도전까지 했었다는데...ㅎ.ㅎㅎㅎㅎ

 

 

 

이 모자...따로논다....ㅋㅋㅋㅋ

 

 

이건 차를 다마시고 나면 서비스로 주는 차 와 조청 과자 ㅎ

 

 

 

 

 

아가는 휴대폰 만지만 안돼요안돼

 

 

 


큰지도보기

반짝반짝빛나는 / 전통찻집

주소
서울 종로구 관훈동 6번지
전화
02-738-4525
설명
-

 

 

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