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동대문맛집]광희동맛집 Rice Story_ 라이스스토리



[동대문맛집]광희동맛집 Rice Story_ 라이스스토리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5번출구 광희빌딩별관 앞쪽 !!! 2층

쌀과 밀가루의 이야기를 혀끝으로 행복함을 전해 듣는 이곳 !

우리 함께 가보아요~ ^  _^






[동대문맛집]Rice Story는 이렇게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동대문맛집] Rice Story의 입구에는 이렇게 처음오시거나 자주오셔도

늘 메뉴 고민을 하실까봐 ㅋㅋ 베스트메뉴또한 바로 세워 둔답니다~ ㅎㅎ




카페만 쿠폰이 있나요? 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_+

[동대문맛집] Rice Story에서도 메뉴하나씩 도장을 찍어드려요~+_+



그리고 [동대문맛집] Rice Story의 명성에 맞게 튀밥도 서비스!!!




 [동대문맛집] Rice Story의 알록달록 예쁜 메뉴판 !! 어쩜 이렇게 하나같이

맛있어 보일까요?ㅎ 음식하나하나 세밀하게 설명이 되어 있었답니다^^



물은 당연하겠죠? ^^;;;;



[동대문맛집] Rice Story의 로고가 적힌 냅킨과 

숟가락, 젓가락은 테이블 옆쪽 서랍에 있답니다~^^


http://


[동대문맛집] Rice Story의 기본 반찬 셋팅 입니다. ^^



[동대문맛집] Rice Story 벽면에 걸렷던 그림 !

무척이나 매력적이어서 한참을 바라 봤어요 ㅎ 누군가의 초상화 인가? 'ㅡ'



[동대문맛집] Rice Story에서 조용한 좌석을 원하시는 분께는 

이쪽 안쪽 자리를 추천 합니다~ ^^ ㅎㅎㅎ분위기 있어보여서 ㅎ

나중엔 단체로와서 안에 앉아보고 싶더라구요~ㅎ



큐수짬뽕 ! 너무나 신선하고 오동통한 알찬 해물들! 

일반 중국집의 짬뽕을 생각하고 먹은 나에게 짬뽕의 혁신을 불러 

일으켰다고나 할까? ㅎ이제 중국집 짬뽕은 먹을 수없어...ㅠㅠ



[동대문맛집] Rice Story의 "비프몽골리안" 숙주나물과 비프(소고기)그리고, 

무순, 양파, 당근 등등.. 첨엔 데리야끼 소스? 그런맛을 생각하고 

주문했지만, 달달한 느낌보다는 고추기름? 그런 느낌이랄까요?

느끼하실 수도 있지만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 주었습니다~^^

비프라기엔...좀 고기가 조금 쫀쫀(?!)했어요 ㅋㅋㅋㅋ




해물김치볶음밥! 계란이 너무 이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

볶음밥에 일반 후라이나 일반 반숙이 아닌 새로운 시도 ! 인상 깊었다 !+_+




저희는 3명이서 점심시간에 갔었죠 ㅎ 여자 3명이서....3개시켜서 

배터지게 싹싹 긁어먹고 나왔답니다~^^ ㅎㅎ

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