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동대문맛집-" 찌개와" 푸짐하고 맛좋고 깔끔한 한정식집,백반집

http://

[동대문맛집]-" 찌개와"

 

중구 을지로쪽과, 광희동 부근에는 은근히 회사가 많이 밀집되어 있는데,

몇년한근무지에 일하다보면, 점심시간이 두렵다....왜냐구? 그야..점점 점심을

먹으러 가야 할 밥집이 없다라고 느껴지기 때문 !!!!

자 그럼...우리 이곳을 어떠하랴??!?!

 

 

 


큰지도보기

찌개와 / -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5가 147-1번지
전화
02-3673-4046
설명
-

 

 

 

이 자리는 여러번의 식당이 물갈이..(?) 되었다고 할 만큼 여러번 바뀌었는데

바뀔 때마다 와본 나로썬..이번만큼 최고가 없는듯 하다!!!!

 

 

짜잔~ 내관은 방바닥좌석과 테이블 좌석으로 나뉜다.

치마입은여성과, 발꼬락 냄세 지독하신 신사분들은 테이블에 앉으시면 될 듯..ㅋㅋ뭐 단체로 밥먹을땐 저문 닫으면 조용히 식사 가능!!

단, 반찬 리필의 어려움이....(아주머니 바쁘시다....+_+)

 

 

벽에 뭐라고 적힌거지? 'ㅡ'??;;; 읽어줘요 ...ㅜㅜㅋㅋ

벽지가 매우 매력적이었다. 일반 회사원을 겨냥한 밥집치고

내부 인테리어 꽤나 신경쓴 흔적을 엿 볼 수있었다^^

 

 

자 더 무슨말이 필요할까? 일단 음식점에 주방이 오픈되어있다는건

청결에 확신을 주는거 아니겠는가?? ! ㅎㅎ

 

일단 기본 셋팅 밑반찬들 !ㅎㅎ

달라면 달라는대로 주시는 무한리필 반찬..ㅋㅋ

게다가 더달라고 했을때 다시달라하면 죽여버리겠어(?)느낌이 들 정도로 푸짐하게

퍼준다는 장점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눈치도 안보여 팍팍 먹었다..ㅋㅋ

 

 

 

밥도 건강에 좋고 고소한 잡곡밥!!

자취생인나에게 이런 검정쌀밥은 하늘이 내려준 양식이었어 흐규흐규 ㅠㅠ

 

http://

 

 

찌개와 니까 당연히 찌게의 맛도 일품이겠지 하면서...마음은 먹었지만..

여기 찌개와는 제육볶음이 정말 일품이다!!

부드러운 육질의 질감과 맵지않은 양념의 조화+_+

그리고 무엇보다 정직하게도 야채보다 고기가 많다!!!!!!!!!!!!!!♥♥♥♥♥♥♥♥

(제육볶음 좋아하는분들은 이 부분 특히나 감동♥ 하실 듯?!)

 

 

그리고 놀라운거 하나더.....이거 설렁탕 대자 뚝배기 아닌가요?;;;=ㅁ=

계란탕을 시켰는데...머리통만한 뚝배기가 나왔다...

이건 꼭 먹어야해!!!!!!!!!!

쩌....쩔어..........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