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동대문술집]동대문 실내포차 바람개비



[동대문술집]동대문 실내포차 바람개비



큰지도보기

바람개비 / -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6가 17-2번지
전화
02-2048-3113
설명
-


퇴근길 간단하게 한잔 하고싶을 때?!

2차 어디로 가야 할 지 모르겠다?!

동대문 실컷쇼핑하다가 신나서 한잔 걸쳐야 겠다?


뭐 어떤이유든 좋다!! 동대문실내포차 바람개비 어떠한가?^^

봄바람이 솔솔 불고 내 마음의 바람개비 빙글 빙글 돌아간다 싶은가?+_+

동대문 두타와 케레스타 사이 실내포차 바람개비 이곳을 주목 해보자.



넓고 많은 좌석! 밝은 실내 ! 테이블사이 사이가 넒고 밝아서

화장실 갔다가 내 자리 못 찾을일 없을 것 이고, 남의 등짝이 내 등짝에

스칠일도 전혀 없어 보이지 않는가? ^^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일찍 들어왔다 싶긴했는데...ㅋㅋ 정말 우리 밖에 없었다...

게다가 직원분도정말 한명...ㅋㅋㅋ 에라이 통째로 빌린기분 만끽 하신 앎s 



또 사진찍어 달라고 브이브이 김치김치 하고 난리낫다....ㅋㅋㅋㅋ

아직 메인안주 나오지도 않았는데 몇잔 먹지도 않았는데 신나 신나 +_+



동대문실내포차 바람개비의 메뉴판 +_+ 

샐러드류나 과일류가 없어서 아쉬웠다. 삼겹살을 무한흡입하고 온 우리에게

이 안주들은 .....너무했긴했지만....?

http://


기본안주로 나온 이 오뎅은 정말...크아아아아아

삼겹살 기름을 씻어 내려주는 느낌 이었달까?^^ ㅋㅋㅋ

(소주를 코 로도 먹을 수 있게 해줄  위대한 국물 이었다....ㅋㅋㅋ)




우리는 그냥 각 일병....정말 각 1병 정확히 하기위해...3명이서 3병 각장 한병씩 

시켰다... 여자 셋이 이러고 있으니...직원이 좀 당황하긴 했다..

나만 처음처럼을 먹고 제주도언니랑, 이상한 누나는 이슬만 먹고 살아서....흠흠.;;ㅋㅋ



짠!!!!!!!!!!!! 달려달려 캬캬캬




앎s....너 취했었나봐..사진 왜이렇게 흔들린거니? 'ㅡ';;;

메인안주 나온순간..난 이미 손이 흔들리고 있었군...크하

우리는 "황도"를 시켰다..ㅋㅋ



후르츠 칵테일? 이라고 해야 할려나? 뭐가 막 올라와 있었다.

그릇이 너무 예뻐~ 가져갈뻔했다...정말이다.. 그냥...거기까지...ㅋㅋㅋ

http://


이봐요 제주도언니 어디가요? 아 회장실..ㅋㅋ

여기화장실은 케레스타건물의 화장실을 사용해야 한다 +_+



자~ 동대문으로 놀러오세요~~~고고고!!!!^^




바람개비 / -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6가 17-2번지
전화
02-2048-3113
설명
-
지도보기



큰지도보기

바람개비 / -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6가 17-2번지
전화
02-2048-3113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