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왕십리맛집]이태리레스토랑 "포르시따"파스타,피자,샐러드

[왕십리맛집]이태리레스토랑 "포르시따" 

 

왕십리역 엔터식스 4층에 자리한 [왕십리맛집]이태리레스토랑 "포르시따"

일반 피자집? 스파게티집이라고 생각한다면 그건 정말 꿈에서나 해도 좋을 듯.

왜 이태리레스토랑이라고 부르는지 우리 한번 같이 들어가 볼까?^^

 

 

아 참고로 아기전용의자가 준비되어 있어, 아기엄마들도 와서 편히 식사를

즐길 수있다. 나도 아기 태양이와 함께 했는데 ㅎ 이날은 유난히 다른 아기들의

가족들이 많았다. 우리 인상파 사나이 태양이.....

여자 애기들 많다고 마초표정 일색인데? ㅋㅋㅋ

 

 


㈜포르시따 / 이탈리안

주소
서울 168-1번지 왕십리역사 4층
전화
02-2200-1357
설명
깔끔한 인테리어와 음식으로 가족&연인과 함께하면 더욱 즐거워지는 공간 포르시따 입니다...
지도보기

 

일단, "치킨샐러드" 너겟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먹기에는 너무나 편했다. 따뜻한 치킨너겟살과

아삭아삭한 야채, 거기에 달콤쌉싸름한허니 머스타드 소스! ㅎ

(하지만, 순살...닭가슴살을 기대했던 나에겐..조금 실망ㅠㅠ)

 

 

 

 

 

그리고 "해물토마토파스타" !! 이날먹은 음식 중 난 이 메뉴가 정말 최고 였다.

나는 원래 파스타 먹을땐 토마토 소스류는 정말 잘 안먹는다.

왜냐하면 워낙 일반적인 메뉴라서 맛잇다고 느끼기엔 한계가 있기도 하고,

대부분 소스는 공장에서 나온걸 쓰니 거기서 거기였었다.

 

근데 !! 여기 포르시따 !! 가히 최고라고 해도 좋겠다.

면에 소스가 가득가득 베어 있었다. 크림파스타처럼 걸쭉하기도 했다.

정말 이건 굿이다. 해물이 특별한거 없이도 이런맛이 나는구나 싶었다.

 

 

 

 

 

 

 

"고르곤졸라피자" 씬이 비스켓 같달까? 페스츄리 빵같달까?

치즈도 짠맛보다 고소하고 너무 부드러웠다.

 

 

 

 

 

 

 

고르곤 졸라 피자 찍어먹는 꿀!!!

 

 

 

 

 

 

 

대게 레스토랑이그렇듯이 물통따위 없다..ㅜㅜ ㅋㅋ 물을 다먹기전에

알아서 채워주지만 그 전에 다 드시면 그냥 .....

저기요 워러플리스....하심된다..ㅋㅋㅋ

 

 

 

 

 

 

 

이봐여 언니....태양이도 언니가 먹느라 정신없는거 아는거 같은데...ㅋㅋㅋㅋ

바라보는 시선이 예사롭지않아...ㅋㅋㅋ

헤헤

 

 

 

 

 

 


큰지도보기

㈜포르시따 / 이탈리안

주소
서울 168-1번지 왕십리역사 4층
전화
02-2200-1357
설명
깔끔한 인테리어와 음식으로 가족&연인과 함께하면 더욱 즐거워지는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