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동대문밥집] 정성본_샤브샤브





[동대문밥집] 정성본_샤브샤브


정성본의 샤브샤브는 너무나도 유명하기에 동대문에 있는 이 곳도

무척이나 맛있다. 그러니까 따로 맛집이라 칭하지 않아도될 듯 하다 ^^ ㅎ

 점심,저녁 할 것없이 언제나 붐비는 이곳은 언제 찾아도 좋다.






일단 이것이 기본 셋팅. 스댕(?)김치통에 김치는 스스로 원하는 

만큼 덜어서 잘라 먹으면 된다. 그리고 정성본의 샤브샤브의 맛의 원천!! 

저 신비의 양념! 저양념없으면 정성본 올 이유가 없지 않을까? +_+



그리고, 정성본의 두번 째 맛의 원천 사과를 갈아서 드레싱한 이 샐러드 ㅎ

아마 여성분들 중 이거 좋아하시는 분 많으실 듯....ㅎㅎㅎ



나 앎s는 "등심샤브샤브커플"을 먹고 고기를 추가 까지 해서 우걱우걱(?);;;

먹어대고 오고야 말았다... 다이어트언제하지? ㅠㅠ ㅋㅋㅋ



우왕~ 저 푸짐하고 신선한 야채들을 보라!!!! +ㅁ+ 

"등심샤브샤브"라고 설마 등심만 있다고 생각하는 등신(?)은 안계시겠지...? ㅋ




자~ 어서 아~ 하시어요~ 아 맛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히

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