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홍대카페] 아래_ARE



[홍대카페] 아래_ARE 


체인 커피숍에 지친 우리의 입맛을 쉬게해 줄, 이곳 "아래"

홍대입구역 9번출구, 먹쉬돈나 맞은편이자 던킨도너츠를 왼편에 위치하고 있다.



큰지도보기

카페아래 / -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동 162-14번지 지하 1층
전화
02-337-3479
설명
정통 이태리식 티라미수와 illy 커피, Fortnum & Maso...


카페아래 / -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동 162-14번지 지하 1층
전화
02-337-3479
설명
정통 이태리식 티라미수와 illy 커피, Fortnum & Mason 홍차를 맛볼 수...
지도보기



홍대카페 "아래(ARE)"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말 아래에 위치하고 있다?!! 

즉 지하 1층으로 내려 가야 한다는것 !^^



엔틱한 느낌을 연출하는 일반 매장의 출입문과는 느낌이 확연히 다르다.

편안한 느낌이 벌써 부터 느껴지는듯?



저기 안 울타리에 유명한 멍멍이가 있다고 하는데...나는 늦은 시간이어서 그런지...

볼 수가 없었다..ㅠㅠ






인상깊었던 시계, 영상으로 쐈다고 해야할까? 그린자 형식의 멋진 시계.^^



카페라서 많은 사람들의 대화속의 번잡함을 은은한 조명이 잔잔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다.




누구든 꺼내 읽을 수 있는 디자인,분위기 용으로만 쓰이지 않는 높이의 책장 또한 맘에 들었다.



찍어내지 않은듯한 수작업 느낌이 나는 메뉴판....


카페모카와 꿀칠곡쉐이크를 마신 우리들.

꿀칠곡쉐이크에는 스트로우하나, 빼빼로 하나 ^^


카페모카 6,000원

꿀칠곡쉐이크 6,000원



계산서에 앙증맞은 집게..ㅋㅋ

벽면은 화이트 톤으로 자칫 어두워 보일 수 있는 조명을 

더욱 밝게 느끼게끔 해 줬던거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