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경기 광주시 쌍령동맛집] 느림의 미학



[경기 광주시 쌍령동맛집] 느림의 미학 

- 일본 라멘과 파스타의 만남!! 

- 이자카야 와 호프집 의 만남!!




공장에서 찍어네는 패스트푸드에 지친우리에게 선사 될 느림의 미학.



내부에서 본 밖의 테라스. 시원한 맥주를 꺼내들고서 밖에서 한잔 어떠신가요?^^





아기자기한 벽면 디자인 소품들...^^마음의 안락함도 안겨 주네요~





짜잔~ 앎s 에요 ㅋㅋ 정말 다녀온거 맞아요  

이히히히 독자님들을 눈보호를 위해 모자이크매너!




점심시간에 판매되는 "느림의 미학"의 베스트 런치메뉴!!

일본라멘의 깔끔함과 파스타의 부러움의 절묘한 만남



규동 일본식 소고기 덮밥!! 5,000원에 판매 된다고 하네요!! 신메뉴!!!+_+



"느림의 미학 화이트"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을 좋아해서 이 메뉴가 가장좋았어요!!



매콤달콤 "느림의 미학 레드" 토마토 소스를 좋아하시분께 추천 !!



사장님이 직접 요리를 하신다는..ㅋㅋㅋ 험악한 인상에 비해.. 

서비스가 매무 좋앗어요 ㅋㅋ거칠게 잘해주심.....ㅋㅋㅋㅋ

(이건 가서 느껴봐야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