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논현동맛집] 닌자포차(구 텟탄쟈키), 실내포차의 신 개념을 쓴다!!

 

[논현동맛집] 닌자포차

실내포차의 신 개을 쓴다!!


텟판쟈키 / -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187-7번지
전화
070-7868-7606
설명
-
지도보기

오후 7시에서 오전 8시까지 영업시간!!!

이거뭐....퇴근하고 들러서 쭉 달리다가

출근하면 되겠는데? ^^;; ㅋ싶었다.....ㅋㅋㅋㅋㅋ

 

포차? 그냥 간단하게 입가심하러가는거라고?

무슨소리!!!이젠 요리를 드시러 간다고 표현해 보자+_+

 

 

짜잔 밖에서 보면 이렇게 포장마차 느낌을 팍팍!!

살려서 안이 훤히 보이게끔 디자인되어 있다!

 

 

앗!! 축구선수 기성용 !!! 싸인이 크게!! 역시 맛집은 유명인사는 필수코스?!

 

 

동대문?남대문??ㅋㅋ 입구에서봤을 때 왼쪽 벽면에 대문그림이 그려져있다.

문열고 들어가 보고 싶어지만큰 뭔가 동양적인 느낌 ? ^^

 

 

물론 맥주도 판다 그래서인가? 저장식은??? ㅋㅋㅋㅋ

소주,맥주,사케,예거 등등 술종류도 정말 다양했다.

 

 

 

개인적으로 구석자리를 선호하는편이라..

구석에서 찍은 사진이라 좀 어둡게 나왔네..ㅋㅋ

 

 

짜잔 ! 오픈주방이 얼마나 중요한지 먹는자(?)의 자세로써 누구든지

알 것이다. 저기 사시미써는 주방장님 무척 꽃미남♥-♥

그래서 회맛이 더 일품? ㅋㅋ 그리고 철판요리 훈중년 주방장님도

좋으셨다..근데 나처음갔는데 "어 또왔네?!!" 하셔서 완전 당황 ..ㅋㅋㅋ

 

 

[논현동맛집] 닌자포차의 내관!!

 

 

 

 

 

 

[논현동맛집] 닌자포차 사장님의 자 이 정교한 솜씨를 보라....

 

 

 

거의 스토킹하듯이 들러붙어서 찍어댔는데...죄송죄송..ㅋㅋㅋ

 

 

"사진찍을꺼면 이리와서 밝은대서 찍어요~^^ "라시며 날 불러주신...ㅋㅋ

그랴서 초스피드로 달력려다가서 찍었다는...캬캬

 

회 종류는!!! 참치뱃살, 황 새치뱃살, 연어뱃살, 참치등살, 광어, 광어지느러미,

관자, 도미뱃살, 익힌전복, 생 전복....등등

 

친철히 다 설명해 주셨다...ㅋㅋ(아니 내 폰 메모장에 적어주셨다...)

 

[논현동맛집] 닌자포차

이건 내 자리에서 플래시 터뜨려가며 찍은 사진 ㅋㅋㅋ

정말 입에서 녹아 내려서 미쳐버릴뻔.....ㅋ

 

 

혹시 철 젓가락 사용이 어려우면 사용하라고 나무 젓가락도 주셨다 +_+

 

http://  

 

[논현동맛집] 닌자포차

초장도 직접만드시는지 맛이 색달랐다 !! 조금 더 새콤하고 달달?

 

[논현동맛집] 닌자포차

짜잔 철판 지글지글 ~~

 

[논현동맛집] 닌자포차 

꽃등심철판볶음 진짜 이건.....고기가 아니여.......이건  씹기전에 사라져,,,,,

 

 

두번째 안주로 넘어간 우리일행....ㅋㅋ

그래서 아까먹던 회는 다른 작은 접시로옮겨 주셨다...히히

 

 

이 때부터 제가 점점 취해가서 많이 못먹은거 같아서 너무 아쉽다..

만약 남겼다면...맛없어서 아니고 ㅠㅠ 정신줄 놔서이니 오해말아 주세요 ㅠㅠ

다음에가서는 폭풍 흡입 할테야 ㅠㅠㅠ

 

 

아까 [논현동맛집] 닌자포차 꽃미남 사장님이 주신 서비스 춥파춥스 캬캬캬캬

 

 

 

 

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