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당산역맛집]죠스 떡볶이






죠스떡볶이 / 분식

주소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5가 339-2번지
전화
02-2068-0194
설명
영등포구 당산역, 떡볶이 전문점.
지도보기


[당산역맛집]죠스 떡볶이 

당산역에 죠스 떡볶이가 있다구??깔끔하고 저렴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있는 

이곳 !! 어서어서 가보자 ㅋㅋ 사장님이 너무 귀요미 사장님이셔서

괜히 말걸고도 싶어 질꺼에요 ㅋㅋㅋ이히 ㅋㅋ


당산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직진직진 직진

 (오쪽을 보면서)직진하시다 보면 나와요 ㅋㅋ



벽면에 저렇게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ㅎㅎ

다른 죠스떡볶이 집은 테이크아웃처럼 계산대가서 주문을 해야하지만 

당산역죠스떢볶이는 직원분이 직접 다가오셔서 주문을 받아주십니다~+_+



저기저기 귀요미 사장님이 순대를 썰고 계시는군요 !! ㅋㅋㅋ





매운걸 정말 못먹는 저 앎s......친구야(저애) 어서 물떠와,,,나 죽어가...ㅠㅠ




테이블위에 이렇게 수저와 꼬챙이(?)가 준비되어 있어요+_+



캬캬캬 저랑 제 친구...두명이서 3~4인분용.....미친듯이 먹어치웠어요....

떡볶이, 순대, 튀김,오뎅,유부주머니~ !!!

계산할 때 직원분들이 ....이거 3~4인용 가족....용.....이라면서....웃으셨던 비화가...ㅋㅋㅋ






악 또 갈테야~!!!!!!!!!>_<



큰지도보기

죠스떡볶이 / 분식

주소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5가 339-2번지
전화
02-2068-0194
설명
영등포구 당산역, 떡볶이 전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