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명지대맛집]놀란곱창.막창


[명지대맛집] 놀란 곱창.막창



놀란곱창 / 곱창

주소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401-41번지
전화
02-302-3935
설명
서민적인 애환을 담고 있는 곱창, 순대, 막장을 꾸준히 연구하여 자체개발한 소스와 노...
지도보기


소 곱창,돼지곱창,야채곱창,막창,삼겹살??! 전부 다 모여 다모여랏!!

사람 머릿 수 대로만 주문하면 소주가 990원 !! 정말 꿀맛의 곱창집+_+

명지대 정문에서 오른쪽으로 쭉 올라오면 되고, 명지대 미스터피자 바로

 왼편에 위치한다.




아참, 이곳은 내부가 금연이다!!! 가족단위, 어린이도 와서 함께즐기니 흡연은 나와서

해야한다는 점 꼭 기억하고 가도록 하자 ㅋㅋㅋ



으아 난 소곱창에 요즘 너무 빠져있다는 사실...ㅠㅠ ㅋㅋ

저 테두리에 둘러져 있는 계란또한 별미!!+_+ ㅎㅎㅎ

느타리버섯과 두부또한 이색적인 맛을 추구한다 .



시키지않아도 나오는 기본메뉴!! 야채떡쌈(?) 이라고 해야 할까? 고소하면서 

쌉싸름하면서 짭로름한이맛! 곱창을 싸서 먹으면 더욱 더 일품!!!!



시키지않아도 나오는 기본메뉴!! 오뎅탕!! 이것이야 말로 

990원 소주의 진가를 불러 일으키는거 어닐까^^;; ㅋㅋㅋㅋ





난 집앞이라...정말 퇴근 할때마다 미칠지경...ㅠㅠ 가고싶어서..흑흑....





큰지도보기

놀란곱창 / 곱창

주소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401-41번지
전화
02-302-3935
설명
서민적인 애환을 담고 있는 곱창, 순대, 막장을 꾸준히 연구하여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