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신림동맛집] 메론빙수? 멜론빙수?! 신림역으로 가쟈!!!

 

[신림동맛집] 메론빙수? 멜론빙수?! 신림역으로 가쟈!!!

 

 

 


큰지도보기

더엘가 / 커피전문점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동 1641-22번지
전화
02-889-1007
설명
-

 

 

 

 

 

짜잔~ 요기입니다~ !!!! 더  엘가커피 !!!

간판이 베이직하군요 ㅎ 신림역 2번출구로 나와 직진!! 왼쪽편에 위치 !

 

 

 

입구로 들어서면 카페주변의 북적거리고, 시끄러운 배경이 무색 할 만큼,

매장의 모던틱함의 특색이 느껴진다 .

 

 

매장을 장식하고 전시하는 물건들.. ㅎ 뭔가 커피의 역사와 과정을 나타내고 싶었나?ㅎ

 

 

 

 

 

 

두둥!! 메론빙수 >_<

메론을 반으로 잘라 속을 동그랗게 파서 얹어준다!!

저 얼음은 물이 아니라 우유!!

우유빙수의 고소함+ 메론의 상큼함+ 단팥의 달콤함!! = 미침..ㅋㅋ

팥빙수를 아쉬워 함을 달래기위한 팥도 따로 담아준다 >_< ㅎㅎㅎ

 

 

 

 

빙수의 크기에 한번 더 놀람....ㅎㅎ 나 은근 머리큰데...ㅠㅠ

내 머리통만했다는.....ㅎㅎㅎ 캬캬

 

 

신기했던건... 모든 테이블에 메론빙수를 먹고 있던 사람들...ㅎㅎㅎ

단한테이블도 빠짐없이...ㅋㅋ

 

 

들어 갈땐 만석이어서 20분이나 줄을 서서 기다렸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