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홍대카페]art Cafe KooNa - 쿠나 카페


[홍대카페]art Cafe KooNa - 쿠나 카페



아트카페 쿠나 / 커피전문점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31-13번지 1층
전화
02-325-5382
설명
커피와 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분을 위한 공간입니다.\n오셔서 예술이야기도 나누면서 커...
지도보기



큰지도보기

아트카페 쿠나 / 커피전문점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31-13번지 1층
전화
02-325-5382
설명
커피와 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분을 위한 공간입니다.\n오셔서 예술이...





매력적인 메뉴판, 아트 카페라는 명칭에 걸맞는 아트북을 보는 듯한 색감과 

디자인에 잠시 주문하는 것을 잊고 정독 했다는....ㅋㅋ




실내는금연구역 ! 흡연은 입구 좌석에서 가능하다는 사실.!

흡연구역은 비 흡연자를 위한 공간 이라는 점 양해 부탁드리어요~ ^^








칭구야 우리신변은 앎s가 지켜 줄 꺼.....야.....응....메이비.....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딸기스무디", "아이스녹차라떼"를 주문했답니다^^ 

주문은 앞으로 가서 선 결제! 음료가 완성되면 자리로 가져다 주십니다~+_+








[홍대카페]art Cafe KooNa - 쿠나 카페

[홍대카페]art Cafe KooNa - 쿠나 카페

화장실까지 찍다니...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대카페]art Cafe KooNa - 쿠나 카페

[홍대카페]art Cafe KooNa - 쿠나 카페

휴지걸이가 너무 특이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