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동대문맛집]한정식 백반집 고기사랑

 

[동대문맛집]한정식 백반집 고기사랑

 

 


큰지도보기

수원집 / 한정식

주소
서울 중구 광희동1가 182-27번지
전화
02-2275-2573
설명
-

아직 다음맛집에 등록이 안되어서 길설명이 힘드네요 ㅠㅠ

유가네신포차(수원집)바로 왼쪽 골목으로

쭉~~~들어가시면되어요~+_+

 전화번호: 02-2265-6492

 

고기를 좋아한다면 정말 한번은 가보면 좋은 이곳!

 

 

골목길로 들어와야지만 보이기 때문에 찾는데 헤깔리실 수도있어용 ㅠㅠ

그치만 그렇게 깊숙하지 않기 때문에 금방 보여요+_+

 

   

 

 

"[동대문맛집]고기사랑"의 출입문 입니다~ 사진에서는 희미하지만

김치와 쌀이 모두 국산이라고 적혀 있었어요^^

 

"[동대문맛집]고기사랑"의 1층 오른쪽의 주방모습이 보이는군요 !

오픈형인거보니 청결 위생에 당당한 모습이죠?^^

 

 

 

왼쪽은 카운터, 저희 일행은 평일 점심시간에갔었구, 2층으로 올라갔었어요 ㅎ

 

 

"[동대문맛집]고기사랑"의 2층 내관입니다~+_+ 꽤나 넒고 창문이 커서 밝았어요~ㅎ

산장에서 먹는 느낌 이었달까요? ㅎ

 

 

전 생수보다 보리차가 너무 좋았어요...!!

어라? 근데 양주잔......ㅋㅋ우리 양주먹나요?ㅋㅋ

 

 

두둥!! "[동대문맛집]고기사랑"의 대표주자!!

"쌈밥정식" 가격은 7000원 !!^^

 


 

으헝헝 어쩜이히 맛깔스러울까요~ 매콤달콤짭짤~ 으아아아악

 

 

이 풍성하고 다양한 야채!!!!
상추,깻잎,치커리,고추,당근, 쌈배추~~~으아아아아

http://

 

자 어서 아~ 해보세요 >ㅁ<

 

 

밥은 이렇게 비벼먹으실수 있도록도 나온답니다~

더 달라고 하면 리필도 된다고 했어요~+_+

 

 

그리고~ +_+ 정식에 포함되어있는 된장찌게 보글 ~지글~~음

서비스라고 하기엔 맛도 일품~

 

 

서비스라고 하기엔 내용물도 일품!!

 

 

 

2층이에요~

 

 

자자~ 동대문맛집 고기사랑!! 어서 다같이 가보아요~

렛츠고고고고~

 

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