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명지대맛집]일본식선술집 투다리

 

[명지대맛집]일본식선술집 투다리

 


투다리 / 오뎅바

주소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 344-21번지
전화
02-373-5778
설명
언제 어디서나 우리 곁엔 투다리! 행복과 설레임이 있는 꼬치전문점
지도보기

 

 

 

 

 

명지대 투다리 내관이에요~^^저희 일행은 이미3병째 ㅎㄷㄷ;;ㅋㅋ

 

 

베이컨아스파라거스말이 !! 아삭아삭한 아스파라거스의 질감이

그대로 살아 있었어요!+_+(사진은 먹다가 찍어서 ㅠㅠ 꼬지작대기가 사라진후)

 

 

기본안주의 필수항목이죠? 강냉이!!^^

 

 

김치뚝배기우동!!+_+ 6000원 이었던걸로 기억해요~ +_+

 

 

김치뚝배기우동~자 한젖가락 해보세요~ ㅎㅎㅎ

 

 

제가 가장좋아하는 베이컨송이버섯말이!!

가격은 6000원! 저렴하면서도 너무 감질맛나는 식감+_+

아 집에서도 도전해봐야 겠는걸요?^^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샐러드ㅎㅎ

고소한 사우전아릴랜드 소스가 일반적이라서 은근 땡기던걸요 ㅋㅋㅋ

http://

 


큰지도보기

투다리 / 오뎅바

주소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 344-21번지
전화
02-373-5778
설명
언제 어디서나 우리 곁엔 투다리! 행복과 설레임이 있는 꼬치전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