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금 좀 솔직해지자!!!!!

KISS의 과학


\

 KISS의 과학 





http://

http://http://


1 입술은 노출된 성기다 

남자들이 헤~ 벌어진 촉촉하고 통통한 여자의 입술을 섹시하다 생각하는 이유는, 본능적으로 입술을 성기로 인식하기 때문이다. 키스와 동시에 자동 발기하는 남자들의 습성만 봐도 입술이 가진 성적 능력을 가늠할 수 있을 터. 


2 인류는 키스를 하기 위해 정상위를 한다 

지구상에서 정상위를 하는 종족은 인류와 보노보뿐이다. 그리고 놀랍게도 단 두 종족만이 성적인 행위로서의 딥키스를 하며 쾌락을 위해 섹스를 하고 심지어 오럴섹스를 즐긴다. 키스를 자유롭게 하고자 정상위가 시작되었다는 것이 인류학자들의 증언. 후배위로 시작된 성의 역사가 키스 하나로 바뀐 것이다. 


3 붉은 입술은 키스를 부른다 

보노보가 키스를 즐기는 이유는 키스가 주는 쾌락 자체보다 보노보가 인류처럼 ‘붉은 입술’을 가진 종족이기 때문이라는 가설이 있다. 발정기에 한껏 부풀어오른 암컷 원숭이의 빨간 엉덩이를 보고 수컷 원숭이가 흥분을 감추지 못하듯, 인간 또한 발긋하고 도톰한 입술을 보면 성적인 욕망을 느낀다는 것이 캘리포니아대학 신경과학연구팀의 주장. 


4 키스할 때 나오는 침은 백익무해다 

키스를 할 때나 키스를 떠올릴 때 나오는 침은 오히려 더 위생적이고 건강에 이롭기까지 하다. 지금 당장 머릿속에 두근거리던 키스의 장면을 떠올려보라. 입속에 물처럼 맑은 침이 고인다. 이 맑은 침은 충치를 예방하고 치석을 제거해주기까지 한다니, 가그린보다 낫다. 


5 딥 키스보다 중독성 강한 부드러운 키스 

우리 몸은 부드러운 키스에 더 흥분한다. 흥분제 엔도르핀, 행복 호르몬 옥시토신, 성호르몬 분비와 오르가슴을 이끄는 DHEA, 대마초와 모르핀의 주요 성분이기도 하며 사랑에 빠진 사람들의 혈액 속에 고농도로 나타난다는 페닐레틸라민 등이 부드러운 키스를 할 때 더 많이 분비된다. 이 물질들은 모두 중독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