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룰루랄라 나들이 ~

월곡역,상월곡역, (장위동)탁구장_성북탁구회관



월곡역,상월곡역, (장위동)탁구장!!


길거리에 당구장은 넘쳐나는데 도대체 탁구장은 어디에 있느냐고 울부짖는 

모든 분들을 위해!!!! 앎s가 다녀왔습니다~^^ 저는 친한오빠애기 돌잔치 갔다가

나머지일행과 2차를 탁구장을 갔었던...ㅋㅋㅋ

저는 월곡역에서 부터 걸어가서 꽤나 걸었지만, 여러분은 길 잘~ 찾아가시길!^^


 북서울꿈의숲에서 '돌곶이역' 방면으로 우회전


 돌곶이로를 따라 493m 이동->'상월곡역' 방면으로 우회전...



장월로를 따라 17m 이동 !!!



두둥 드디어 탁구장 도착!!!!




사물함이 있으니 개인중요물품은 미리미리 보관해 주시면 되어요~^^

아 그리고 외부음식 반입 가능이에요~+_+





저기 저희 일행이 치고있군요 ㅋㅋㅋ여자인 저희는 조금 치다가 재미없다며 

구경하느라..3명이서 돌아가면서 쳤다는....ㅋㅋㅋㅋ미안미안...ㅋㅋㅋ




구경하면서 블로그를 위해 열심히 촬영 중인 앎S!!!>_<



공을 잔뜩 담아놓은 통은 있었지만 이 오빠들은 나중에 사장님

공주우시는데 힘들다며,공3개로 치고 줍고 치고줍고

무한반복 했다는 ...ㅋㅋ 매너 탁구? ㅋㅋ



자자~ 스코어 매겨봅시다~ ㅋㅋㅋㅋㅋ



뭐 일단은 이렇게 나와 있어요 ㅋㅋ근데 우리 2시간 쳤는데 ㅋ

사장님이 만원만 받으심...ㅋ히히

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