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좀 꾸미고 살자?!

[온라인예약제미용실] 까 미용실

 

[온라인예약제미용실] 까 미용실

www.cca7.com

     

    옷입어봐야 알고 음식은 먹어 봐야 알듯이 미용실도 가서 해봐야 안다고?
    요즘 온라인으로 안돼는게 어디있다고 그런 쌍팔년도 세대 이야기를 하고
    있을텐가?! ^^;

     

     

    요즘은 온라인예약,전화예약을 미리 받고 예약고객 우선적으로
    운행되는 업체들이 꽤나 많다고 한다,그 중에서도 오늘은 "까" 미용실에
    대해서 소개하려한다 +_+ 물론 본인이 직접 다니는 단골 미용실이기도 하다.

    나는 미용실....머리에 들이는 돈을 정말 아까워 하는편이다 ㅠㅠ


    허리까지오는 이 긴머리를 자를 수도없다 (그나마 난 머리빨이니까......ㅜ)
    그렇다고 타고난 머리결도 없고 게다가 반곱슬....으헝헝

    보통 미용실 가면 대부분 듣는 말들이 있을 것이다.


    " 끝이 많이 상하셨네요~ 자르셔야 해요~"
    "케어,클리닉,코팅 등등등등등 좀 하셔야 파마,매직,등등 하실수 있어요~"
    윽.......이러고나면 10~20~30 만원 기본인데 우리 이 돈이면 딴거 한다!!

     

    나 매직하고~ 염색하고~ 고데기(웨이브 ㅋㅋㅋ)


    그에비해 "까 미용실" 내가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한 거 외에는
    추가비용 절대 들지 않는다!!!! 물론 추천은 해주지만, 딱히 강요하지도
    부담을 주지도 않는다. 그렇다고 무모한 시술을 강행하지도 않고
    환불또한 착착 잘해주신다!

     

    거기다!!!!!!!!이무한 친절.......왕십리 살던나를 강남점 까지 가게 만든
    원인 아니겠는가!!!?!!^^+_+특히 김보연점장님 췩오!!!!지금은 홍대점에 계신다지...ㅋㅋ
    나 놀러간다니까 드라이며 ,고데기며 무한서비스ㅜㅠㅠ
    점장님이 직접 삼푸까지 해주심...ㅋㅋ
    지금은 홍대점에 계신다지...ㅋㅋ

     

    http://

    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