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신촌맛집]뷔페레스토랑 이태리레스토랑 스튜디오얌얌 (복면가왕 김승미 대표)

 

 

신촌에는 볼것도 먹을것도 놀것도 많다 !

하지만... 온갖 체인점에 지친 당t신을 위한 이곳 !! 뷔페레스토랑 !! 이태리레스토랑!! 짜잔~ 스튜디오얌얌으로 가보자

 

런치 11:30~14:00/뷔폐가격 7,000원 !!

디너 17:30~09:30/뷔폐가격 14,900원 !!

 

들어서는 입구! 뭔가 신비한 느낌이 맴도는군... ㅎㅎ이색맛집으로 알려진 이곳 자 들어가보장 히히

 

 

 

딱들어서면 bar가 보이네용 여기서 모든 음료를 직접 제조해서 준다고 함!

캬 음료,와인, 소주, 맥주,칵테일맥주 정말 다양하게 구비 되어 있음!

난 와인&비어? 그게 좋던데 이름 까묵까묵 ㅠ ㅠ

 

 

점심시간도 아니고 저녁시간도 아닌 애매한 시간에 갔더니 한적합니다.ㅎㅎ

점심때는 200명 이상이 온다고 합니다 ㅎㄷㄷ

얼마나 맛잇는거얏!!??!

 

 

 

 

 

 

 

전문 셰프팀이 갖추어져서 음식하나하나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짐!

일반 알바채용으로 만드는  일반 체임점과는 극과극!!

 

 

어찌나 예쁘게 담겨있는지 ㅠ ㅎㅎ

뷔폐라서 막 쌓여 있을꺼라고 생각하면 오산!

정량으로 바로바로 만들어서 내어놓는다고 함!!

 

옥수수콘도 깔끔하게 샤샥

한식,중식,양식 전부 다 있음!!

나 불백이랑 버터갈릭홍합 이게 짱이었음

 

 

단체손님도 받을수있을만큼 넉넉한 공간

커플들이 만나서 꽁냥꽁냥 하기좋은 막힌 테이블 까지 ㅋㅋㅋㅋㅋ

(다 알고있어 순진한척 하지마삼 ㅋㅋㅋㅋㅋㅋㅋㅋ)

 

 

 

생맥주는 팔뚝만한 맥주잔에 캬아 ㅋㅋㅋㅋ

 

 

 

 

 

뷔폐음식이라고 하면 한두접시 먹고 나면 질리던가 할 정도로 자극적이지만

스튜디오얌얌의 뷔폐음식은 정말 이건 그냥 개별로 주문해서 먹는 느낌 !

마시쪙 캬캬

 

 

짜잔 !!!! 복면가왕 8월16일 출연하셨던 오비이락의 김승미 님!!!!

이곳 스튜디오얌얌의 대표님이심!!!

실물보고 와.. 심쿵 친절하시고 인자한 미소까지 잇힝 사진도 흔쾌히 찍어주셨쪙

 

게다가...중요한거...미모의 점장님과 훈남 알바들이 ...있다는건 팁 ㅋㅋㅋㅋ

 

 

 

 런치 11:30~14:00/뷔폐가격 7,000원 !!

 디너 17:30~09:30/뷔폐가격 14,900원 !!

 

 

이건 뭐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너무 저렴해!!!

 

 

자 신촌에서 뭐먹을까 고민하지말고 뷔페레스토랑 !! 이태리레스토랑!! 짜잔~ 스튜디오얌얌으로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