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강남역 이색카페]해피레몬플러스 강남역점 노랑노랑 귀여워!!

 

 

 

 

 

계단부터 노랑노랑! 아이고 기분이 명랑해지는 이느낌 뭐지...으히히

 

 

 

 

내부는 비교적 시원시원하고, 깔끔함

 

 

주문을 마치면 직원이 직원에게 말함 "기가막히게 만들어주세요~!"

해피레몬플러스의 특정멘트인듯 ㅎ

 

 

 

헐!!뭐지 이 앙증맞은 진동벨은?!! 갠소하고싶은 충동이 피어오를 무렵....

 

 

마치 아이맨이라도 될것만 같은 광채를 내뿝어주며 우리의 음료가 완성 되었음을

온몸으로 보여주시는 귀여미진동벨 ...ㅋㅋㅋ

 

 

짜잔 !!악악악 음료컵마저 귀여워 미침...으아...

레몬스무디,초코밀크티 !!! 레몬스무디에는 레몬과 레몬젤리가 송송 빨려옴

 

 

레몬스무디는 일반 레몬에이드나 일반 레몬스무디를 상상하며 시키면 조금 놀랄수 있을듯?

뭔가 좀더 진득함(?) 걸죽함.? ㅋㅋㅋㅋ

 

초코밀크티는..공차 같은 느낌과는 다름! 당도와 얼음양을 조절할 수없다고 함

근데 난 완전 맛있었음! 고소한 초코우유의 느낌?

 

둘다 얼음양이 너무많다..얼음이 반이네 라는 느낌이 전혀 없음!! 음료가 더 많음!!

사이는 라지와 점보 두가지임 레귤러 따위는 없음 양짱임

 

여자들이여 이곳으로 가자 ...ㅋㅋㅋ

 

 

 

 

 

 

 

금액은 그냥 일바카페들이랑 비슷 !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심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