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음식 맛 어때요?

[광장시장 녹두전,고기전] 황해도 빈대떡 !!양파저림 무제한 ㅋㅋ

 

 

 

 

비가 부슬부슬 내리던 이때, 무척이나 배고프고 왠지 끌리는 전과 막걸리 ...ㅋㅋㅋ

"이봐친구! 우리 광장 시장으로 가볼텐가? ㅋㅋ"

 

 

 

사람 북적대고, 찝찝할 수도 있지만, 앗 이것은!!!

시원함을 더 해줄 선풍기도 있었음 흐흐흐 바로앞에 착석..ㅋㅋ

 

 

 

 

현금가져가는건 필수! 선불입니다..ㅋㅋ다먹고 지불하겠다는

진상은 되지말자구용  앗현금이 없네 하고 당황하지말자는..

황해도빈대떡 바로옆(왼쪽)에 새마을 금고도 있음(뽑아오자 ㅋㅋ)

 

 

 

녹두전,고기전,빈대떡 장당 4,000원!

막거리 3,000원 ! 굿뜨!

 

 

 

물먹을 수 있는 종이컵과 전을집어먹을 젓가락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음

 

 

 

사용한 접시는 은박지 벗겨내고 재 사용하시는듯 !

은박지 찟어졌던 접시는 가차없이 버려주심

 

 

 

 

막걸리는 "대박", "장수막걸리"가 있었음 !

아 정말 마싯음, 제일좋앗던 점은 양파저림을 더 달라고 하지 않아도

주인 아주머니가 재깍재깍 무한리필해주심 !

정말 센스 최고!!! 뭔가 환상의 궁합 !!

(순희네빈대떡 가려다가 길잃어서 우연히 갔지만 이제 저는

황해도빈대떡으로 갑니다 후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