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가십거리 어때요?

[예원 이태임 헨리 ]우리결혼했어요 예원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예원이 예정대로 헨리와의 방송이 나왔다는...

예원은 4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언약식을 준비한 헨리의 정성에 감동받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이어 헨리는 "우리 사랑이 영원했으면 좋겠다"며 예원에게 다이아몬드를 선물,. 예원은 "고맙다. 결혼하자"며 헨리와 포옹했다.

 

앞서 예원은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이태임과 욕설을 주고받는 동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있어 추후 프로그램의 행보가 어찌되는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었다.

 

영상 유출 후 '우리결혼했어요' 게시판에는 예원의 하차를 요구가 상당했엇다고 하니..

흠..과연

어찌될지..